SKOOTAR 전문 주문형 배달 서비스로, 잘 훈련된 전문 운전자와 연결해드립니다. 당사의 주요 서비스는 메신저 서비스, 택배 익스프레스 배달, 픽업 트럭으로 대형 품목 배달, 방콕, 주변 지역, Chon Buri 지구 주변 사업체를 위한 식품 배달입니다. SKOOTAR는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 가능합니다. SKOOTAR가 귀사의 사업 요구 사항에 맞는 추가 서비스와 특별 기능으로 훌륭한 배달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SKOOTAR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기술 시스템으로 개발되었으며 당사 서비스에 대한 커버를 위한 더 많은 차량을 추가합니다. 당사는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기능, 추가 서비스를 업데이트합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 SKOOTAR는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 또는 사전 주문에서 매일 이용 가능합니다.
- 당사 차량은 오토바이, 자동차, 픽업 트럭 및 박스 트럭입니다. 요구 사항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익스프레스 배달, 일일 또는 월별과 같은 사용에 대한 많은 선택 사항.
- SKOOTAR에는 세부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보고서가 있습니다.
-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추가 서비스. 송장 배달, 수표 수집, 정부 문서 처리, 운전자의 특별한 도움*과 함께 픽업 트럭 배달, 대금 상환 및 기타.
- 다중 사용자 계정은 1개의 청구서로 통합됩니다.
- 배달은 1개의 예약으로 10개 장소를 분배합니다.
전문 운전자가 신뢰할 수 있습니다.
- 운전자는 프로필 검사기를 가지고 있으며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 보험이 있습니다.
- GPS를 사용한 실시간 추적 시스템.
- 선호하는 운전자 기능
- 스냅 사진으로 배달 증명.
- 배달 상태를 실시간으로 공유.
- 배달 중에 항상 운전자와 채팅.
- 고객 서비스가 매일 도와드립니다.
표준 가격 및 지불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 거리에 따른 예상 가격, 웹사이트 및 앱에서 예약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현금, promptpay, 청구서, 신용 카드 또는 SKOOTAR 지갑을 사용한 다양한 지불 선택 사항.
- 신용 기간* 및 세금 공제 영수증(비즈니스 계정의 경우).
-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은 특권을 얻습니다.
한국어: 문의하기
웹사이트: www.skootar.com
라인: @skootar
Facebook: https://www.facebook.com/skootarapp
콜센터: 02-105-4429(월-금 오전 7시 - 오후 11시, 토-일 오전 9시 - 오후 9시)